top of page

American STEM 교육

American STEM Prep.은 미국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본사를 둔 American STEM Education(ASE)의 산하 기관입니다. ASE는 국제 K-12 연구소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부모님과 학생들로 하여금 STEM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미국의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ASE 이사장 인사말

American STEM Education(ASE) LLC의 전폭적인 지지로 American STEM Prep(ASP)이 송도에 캠퍼스를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ASP 송도 캠퍼스는 약 20년에 걸쳐 교육 철칙과 꼼꼼한 학습 계획을 통해 설립된 기관입니다.

ASP와 ASE라는 두 조직은 미국과 아시아 등지에서 미국 커리큘럼을 가르치고 감독하면서 평생을 교육자로 몸바친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국제 교육 기관 및 미국 연구소에서 근무하면서 어린이들이 학습하며 성장할 수 있는 훌륭한 연구소를 만들며 통찰력과 기술 그리고 교육적인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ASE는 진정한 교육 기관이라 한다면 학생들에 대한 충분한 이해뿐만 아니라 그 학생들이 속한 문화와 가족에 대해서도 깊은 통찰력을 갖추고 있어야 함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러한 기관에 속한 전문가들은 학부모님들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을 하고 자녀에 대한 희망과 꿈을 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성공적인 학교라면 학생들을 위한 것이 진정으로 무엇인지를 항상 고민하고 결정을 내리는 관리자와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 자체를 사랑하는 교사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학생들도 안전하고 건강한 교육 환경에서 학습하고 학습과 직결된 필수 교과 과정을 답습해야 합니다.

바로 이러한 점들이 학생들로 하여금 성공할 수 있는 핵심 요소이며, 첫날부터 ASP의 학생들은 이런 모든 것들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시아에서 여러 미국 교육 기관의 설립에 일조해 왔지만 ASP 개관에 있어서 지금처럼 이렇게 열정적이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더불어서 이러한 엄청난 교육적 체험을 하게 될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제가 직접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David M. Flannery, Ph.D.
Chairman of the Board at American STEM Education

777BB27E-E0CF-4012-9DE2-E8AB82BA5F18_1_105_c.jpeg
bottom of page